김규태 감독과 데뷔부터 연이 있던 지헤라는 중국에서 무술을 배웠던 이력 덕분에 순덕 캐릭터를 꿰차게 됐다. 정극 연기는 처음이 dịch - 김규태 감독과 데뷔부터 연이 있던 지헤라는 중국에서 무술을 배웠던 이력 덕분에 순덕 캐릭터를 꿰차게 됐다. 정극 연기는 처음이 Việt làm thế nào để nói

김규태 감독과 데뷔부터 연이 있던 지헤라는 중국에서 무술을 배웠

김규태 감독과 데뷔부터 연이 있던 지헤라는 중국에서 무술을 배웠던 이력 덕분에 순덕 캐릭터를 꿰차게 됐다. 정극 연기는 처음이었던 지헤라는 순덕이를 만나게 되고 고민이 컸다. "순덕이 자체가 성격이 다 드러나 있지 않아서 성격을 알아내는 데 오래 걸렸어요. 뒤로 갈수록 잘 알게 됐는데, 순덕이는 정말 지고지순한 아이고, 때묻지 않은 그런 아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보기 힘든 캐릭터죠."

순덕은 어릴 적 자신에게 '예쁘다'고 해줬던 왕은에게 한 눈에 반해 지고지순하게 짝사랑을 했다. 아버지 박수경의 반대에도 고집을 부려 왕은과 결혼했다. 짝사랑의 감정에 대해서 깊은 경험이 있어 연기에 도움이 많이 됐다. "짝사랑은 좀 해봐서 순덕이 감정에 공감이 됐어요. 가장 순수한 사랑이 짝사랑인 거 같아요. 누구를 사랑하게 되면 자존심 못 차리잖아요. 순덕이 그 면에 있어서 순수해요."

행복해진 순덕에게서는 아주 사랑스러운 애드리브가 터져 나왔다. "이미 애가 하나 생긴 겁니까?"라는 순덕의 대사에 많은 시청자들이 미소를 지었다. 온전히 순덕에게 감정이 이입된 지헤라는 아주 순수하고 기억에 남는 대사를 남겼다. "백현 오빠와 뽀뽀신이 끝나고 순덕이가 '그럼 애가 하나 생긴 거냐?'는 대사를 치거든요. 그건 애드리브였어요. 순덕이 입장에서 그런 생각이 들 것 같았거든요."

0/5000
Từ: -
Sang: -
Kết quả (Việt) 1: [Sao chép]
Sao chép!
김규태 감독과 데뷔부터 연이 있던 지헤라는 중국에서 무술을 배웠던 이력 덕분에 순덕 캐릭터를 꿰차게 됐다. 정극 연기는 처음이었던 지헤라는 순덕이를 만나게 되고 고민이 컸다. "순덕이 자체가 성격이 다 드러나 있지 않아서 성격을 알아내는 데 오래 걸렸어요. 뒤로 갈수록 잘 알게 됐는데, 순덕이는 정말 지고지순한 아이고, 때묻지 않은 그런 아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보기 힘든 캐릭터죠."순덕은 어릴 적 자신에게 '예쁘다' 고 해줬던 왕은에게 한 눈에 반해 지고지순하게 짝사랑을 했다. 아버지 박수경의 반대에도 고집을 부려 왕은과 결혼했다. 짝사랑의 감정에 대해서 깊은 경험이 있어 연기에 도움이 많이 됐다. "짝사랑은 좀 해봐서 순덕이 감정에 공감이 됐어요. 가장 순수한 사랑이 짝사랑인 거 같아요. 누구를 사랑하게 되면 자존심 못 차리잖아요. 순덕이 그 면에 있어서 순수해요."행복해진 순덕에게서는 아주 사랑스러운 애드리브가 터져 나왔다. "이미 애가 하나 생긴 겁니까?" 라는 순덕의 대사에 많은 시청자들이 미소를 지었다. 온전히 순덕에게 감정이 이입된 지헤라는 아주 순수하고 기억에 남는 대사를 남겼다. '백현 오빠와 뽀뽀신이 끝나고 순덕이가 '그럼 애가 하나 생긴 거냐?' 는 대사를 치거든요. 그건 애드리브였어요. 순덕이 입장에서 그런 생각이 들 것 같았거든요."
đang được dịch, vui lòng đợi..
Kết quả (Việt) 2:[Sao chép]
Sao chép!
김규태 감독 과 데뷔 부터 연이 있던 지헤 라는 중국 에서 무술 을 배웠던 이력 덕분 에 순덕 캐릭터 를 꿰 차게 됐다 . 정극 연기 는 처음 이었던 지헤 라는 순덕 이 를 만나게 되고 고민 이 컸다 . "순덕 이 자체 가 성격 이 다 드러나 있지 않아서 성격 을 알아 내는 데 오래 걸 렸어요 . 뒤로 갈수록 잘 알게 됐는데, 순덕 이 는 정말 지고지순한 아이고, 때묻지 않은 그런 아이 라고 생각 해요. 요즘 보기 힘든 캐릭터 죠."

순덕 은 어릴 적 자신 에게 '예쁘다' 고 해줬 던 왕 은 에게 한 눈 에 반해 지고 지순 하게 짝사랑 을 했다 . 아버지 박수경 의 반대 에도 고집 을 부려 왕 은 과 결혼 했다 . 짝사랑 의 감정 에 대해서 깊은 경험 이 있어 연기 에 도움 이 많이 됐다 . "짝사랑 은 좀 해봐서 순덕 이 감정 에 공감 이 됐어요 . 가장 순수한 사랑 이 짝사랑 인 거 같아요. 누구 를 사랑 하게 되면 자존심 못 차리 잖아요 . 순덕 이 그 면 에 있어서 순수 해요."

행복 해진 순덕 에게서는 아주 사랑 스러운 애드리브 가 터져 나왔다. "이미 애가 하나 생긴 겁니까?" 라는 순덕 의 대사 에 많은 시청자들 이 미소 를 지었다 . 온전히 순덕 에게 감정 이 이입 된 지헤 라는 아주 순수 하고 기억 에 남는 대사 를 남겼다 . "백현 오빠 와 뽀뽀 신이 끝나고 순덕 이 가 '그럼 애가 하나 생긴 거냐?' 는 대사 를 치 거든요. 그건 애드리브 였어요. 순덕 이 입장 에서 그런 생각 이 들 것 같았 거든요 ."

đang được dịch, vui lòng đợi..
 
Các ngôn ngữ khác
Hỗ trợ công cụ dịch thuật: Albania, Amharic, Anh, Armenia, Azerbaijan, Ba Lan, Ba Tư, Bantu, Basque, Belarus, Bengal, Bosnia, Bulgaria, Bồ Đào Nha, Catalan, Cebuano, Chichewa, Corsi, Creole (Haiti), Croatia, Do Thái, Estonia, Filipino, Frisia, Gael Scotland, Galicia, George, Gujarat, Hausa, Hawaii, Hindi, Hmong, Hungary, Hy Lạp, Hà Lan, Hà Lan (Nam Phi), Hàn, Iceland, Igbo, Ireland, Java, Kannada, Kazakh, Khmer, Kinyarwanda, Klingon, Kurd, Kyrgyz, Latinh, Latvia, Litva, Luxembourg, Lào, Macedonia, Malagasy, Malayalam, Malta, Maori, Marathi, Myanmar, Mã Lai, Mông Cổ, Na Uy, Nepal, Nga, Nhật, Odia (Oriya), Pashto, Pháp, Phát hiện ngôn ngữ, Phần Lan, Punjab, Quốc tế ngữ, Rumani, Samoa, Serbia, Sesotho, Shona, Sindhi, Sinhala, Slovak, Slovenia, Somali, Sunda, Swahili, Séc, Tajik, Tamil, Tatar, Telugu, Thái, Thổ Nhĩ Kỳ, Thụy Điển, Tiếng Indonesia, Tiếng Ý, Trung, Trung (Phồn thể), Turkmen, Tây Ban Nha, Ukraina, Urdu, Uyghur, Uzbek, Việt, Xứ Wales, Yiddish, Yoruba, Zulu, Đan Mạch, Đức, Ả Rập, dịch ngôn ngữ.

Copyright ©2025 I Love Translation. All reserved.

E-mail: